서문
칭다오는 중국에서 가장 경제적으로 발전된 해안 도시 중 하나입니다. 현지 소비자들은 본토에 비해 시장 동향을 더 잘 수용하고 있으며, 이러한 시장 수요에 대응하여 지방 정부도 더 높은 요구 사항을 갖고 있습니다. 오랫동안 독립 디자이너/디자이너 스튜디오를 설립했습니다. 전국 40세 미만(포함) 디자인 업계의 뛰어난 젊은 지도자들에게 큰 가치와 영향력을 미치는 "40세 이하 중국 디자인 우수 청년 40명"(칭다오 목록) 행사에는 120여 명이 참가한다. 2018 이데올로기 잔치에는 칭다오시 황다오구의 백본 디자이너가 참가했습니다. 2019년 "2019 칭다오 국제 디자인 주간 및 하이가오 홈 엑스포"는 북방 트렌드를 선도하는 가정 장식 디자인, 작업복 디자인, 정원 디자인, 산업 디자인 및 기타 디자이너 산업을 위한 학술 교류 및 자원 교환 플랫폼을 목표로 하며, 봄과 가을에 1년에 2번으로 업그레이드된다고도 발표했는데...
2019년 11월 21일부터 27일까지 중국 세라믹 네트워크의 '채널 핵분열 시장 최초' 터미널 시장 조사(산둥 역-칭다오) 동안 연구팀과 인터뷰한 디자이너로는 Qingdao Jinyi Ceramic Tiles, New Li Qun, 중원 도자기 전시관의 왕실 디자이너와 고급 저택 디자인을 전문으로 하는 Huichao Fengshang 장식 회사의 총책임자 Zhao Ying은 또한 개별 도자기 전시관을 방문할 때 잘 디자인된 전시관도 보았습니다. 또한, 다이쿤이 직접 운영하는 칭다오 노벨 도자기 주란 매장(Qingdao Nobel Ceramics Juran Store) 등 국내 유명 디자인 유명인사들이 연구팀과 다양한 세라믹 브랜드 딜러들과 소통하는 과정에서 모두 현지 디자이너 단체와 관련이 있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칭다오 장식 협회, 칭다오 스타 디자인 클럽 등) 칭다오 보드 정밀 타일, No.1 대리석 타일 및 기타 브랜드와 같은 다소간 연계가 있습니다.
칭다오의 소비자 수요와 디자이너계의 활동에 힘입어 현지 도자기 브랜드 전시실 공간의 성과에는 분명 빛나는 포인트가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아래에 사진이 많습니다! 주의하세요!)
칭다오 노벨 도자기 Juranzhijia 매장
디자이너: Dai Kun
다이쿤은 누구인가? 디자인계의 모든 사람들은 Zhong Tao Jun이 여러 활동에서 Dai Kun 선생님의 설명을 통해 처음으로 색상의 사용을 인식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즉, 부드러운 장식 디자인 측면에서 그는 실용적이고 아름답고 경제적이며 기타 디자인 개념을 옹호했습니다. 다양한 장소에 디자인된 수많은 주거 작품에서 도시 생활 라이프 스타일의 변화 추세를 선도하고 촉진합니다.
칭다오 노벨 도자기 쥐란즈자 매장 실제 전경
보도에 따르면 칭다오 노벨 도자기 주란 홈 매장의 면적은 2,000제곱미터에 달하며 디자이너 다이 쿤(Dai Kun)을 직접 초대하여 세라믹 타일 외에도 수많은 금속을 제작하는 데 거의 수백만 달러가 소요되었습니다. 전시장 공간에도 거울 요소가 사용되었으며, 메인 프론트 데스크는 팔괘 배열로 배치되어 있으며, 사람들이 들어올 때 혼란스러운 느낌이 듭니다. , 타일과 비타일의 믹스앤매치로 공간의 경이로움을 느끼실 수 있으며, 삶의 질을 전달하는 브랜드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칭다오 사자도자기 전시관 실제 전경
칭다오 신중원 도자기 하이테크 파크 매장
디자이너: Li Qun
칭다오 하이테크 파크 장식 도시는 현지에서 가장 큰 건축 자재 및 홈 퍼니싱 비즈니스 시장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주요 도자기 브랜드도 집결하고 있습니다. 칭다오 신중원 도자기 전시관은 1번 홀에 있습니다. 보이는 도자기 전시관의 디자인은 시각적 임팩트와 매력을 추구할 것입니다. 위에서 언급한 Dai Kun이 디자인한 노벨 도자기 전시관은 임팩트 창출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Li Qun이 디자인한 New Zhongyuan Ceramics 전시관은 투명도를 사용합니다. 공간은 시각적 효과를 확장시키며, 부드러운 장식 적용에서는 신중원 도자기 본부의 표준 전시장 모델과 달리 중국의 매력을 지닌 녹색 식물이나 암석과 같은 보다 자연스러운 요소가 심어져 있습니다. 매력의. 복잡하고 변화무쌍한 세부 사항은 보이지 않지만 가장 자연스러운 삶의 모습이 복원됩니다.
칭다오 신중원 도자기 전시관 실제 전경
사실 Zhongtaojun이 터미널 연구 프로젝트에 직접 참여한 7~8개 도시 중 현지 디자이너가 디자인한 터미널 도자기 전시관은 많지 않습니다. 특히 기억에 남는 곳은 Nanjing Xinzhongyuan Ceramics Jinsheng Store입니다. 우선 공간 디자인의 미적 개념과 전통 도자기 브랜드 운영권을 이어받은 타오 2세였다.전부는 아니고, 디자이너 채널을 개설하는 등 다양한 이유가 있어서 전시장의 절반은 브랜드 본사가 디자인하고, 나머지 절반은 지역(레저) 출신의 젊은 디자이너들이 공동으로 참여합니다.
그러나 칭다오는 불산도자기회사의 본사와 비슷한 중타오쥔과 느낌이 많이 다르다. Li Qun은 칭다오 하이테크 파크 장식 도시의 Xinzhongyuan 도자기 전시관의 디자이너이기도 하며 Jinyitao 및 Gold Medal Asia Ceramics와 같은 브랜드의 지역 전시실의 왕실 디자이너이기도 합니다.
칭다오 리쥐도자기타일전시관 실제 전경
칭다오 금메달 아시아 타일 하이테크 파크 대형 슬래브 전시관
디자이너: Li Qun
“사실 저는 항상 집 장식을 해왔고 집 장식도 좋아해요.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우연히 나에게 세라믹 타일 전시장 디자인을 도와달라고 요청했습니다.” 당시 디자인은 최초의 가정용 세라믹 타일 쇼룸인 Jinyi Ceramic Tile Huangdao Store였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당시 앤틱벽돌 제품의 인기가 막 따라잡고 있던 중이었고, 다른 앤틱벽돌 전시관의 전원적인 스타일과 구별하기 위해 지역 브랜드 전시관을 모던 앤틱한 방향으로 디자인했다고 한다. 그 결과 한 현급시의 100제곱미터 규모의 전시장이 산둥성 칭다오가 됐다. 심지어 진이타오 회장인 허간(He Gan)도 이를 직접 보러 왔다.
Li Qun은 “내가 디자인한 상업 공간은 같은 브랜드라도 유사점이 전혀 없습니다. 생태학적 정원 풍경 테마, 명품 매장 테마, 기술 테마 등 작품마다 다른 테마를 추가할 것이기 때문이다. 뭔가 색다른 것을 하고 싶기 때문에 독특한 전시관은 실제로 브랜드를 시장에서 더욱 혁신적으로 만들 수 있다. , 벽돌을 팔지 않는 사람이라도 매장에 와서 구경을 하게 되겠지만, 결국 판매를 위해서는 소비자에게 첫인상을 주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칭다오 금메달 아시아 타일 하이테크 파크 대형 슬레이트 전시장 실제 전경
현재 Li Qun은 금메달을 획득한 Asian Tile Hi-Tech Park 대형 슬레이트 전시장을 짓고 있습니다. 매장에는 1200X2400㎜와 1600의 두 가지 사양의 대형 슬레이트만 있습니다. 다양한 디스플레이 형태와 장면 배치로 제품 자체와 제품의 매력을 강조할 수 있습니다. 후처리 신청.
칭다오 DPI 전시장 실제 전경
칭다오 보드정밀타일 전시관
디자이너: Bode 디자인 부서 Xu Jun
아마도 Zhongtaojun이 칭다오에서 본 전시장 사례는 예외일 뿐입니다. 전국 유명 디자인 유명 인사와 현지 디자이너가 직접 참여한 것 외에도 대부분의 디자인은 여전히 본사 디자이너가 디자인한 것입니다. 세라믹 회사, 그리고 제시된 전시장의 디자인도 보데 세이코 타일 전시장과 같이 고급스럽고 기술적입니다.
칭다오 보드정밀타일 전시관 실제 전경
'외형+' 시대, 아름다움은 내포보다 중요합니다. 보데 정밀 타일 전시관은 고객 경험을 중심으로 제품 디스플레이, 공간 활용, 홈 데코 미학, 디자인 측면에서 고객 소비 경험을 중심으로 설계되었습니다. 등등. 상업공간을 예술로 채워보자.
칭다오 마르코 폴로 타일 전시관
이벤트 손님: Liang Jinghua
전국 마르코 폴로 타일의 '신황금석기시대' 2019 신제품 출시 발표회에 유명 디자인 거물 량징화(梁智熙)도 행사의 주요 초대 손님으로 칭다오역에 왔다. 그는 칭다오 디자이너들과 심도 있는 소통의 향연을 가졌을 뿐만 아니라 칭다오 마르코폴로 전시관도 방문했다.
칭다오 마르코폴로 도자기 전시관 실제 전경
마르코 폴로 세라믹 타일의 카테고리는 항상 풍부하고 완벽했지만, 공간 디자이너가 제품의 전반적인 매칭과 응용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였습니다. 전시장 공간의 전체적인 스타일은 모던하고 심플하지만, 고요함과 편안함 속에서도 로맨틱한 분위기의 흔적을 드러냅니다. Liang Jinghua는 단순한 디자인을 의미하는 "Simple is the best"라는 유명한 속담을 가지고 있습니다. 칭다오 마르코폴로 도자기 전시관의 풍부한 시각적 감각은그것은 너무 많은 디자인 기법에서 비롯되었지만 세부적인 부분에 꽃과 기타 장식으로 장식되거나 세라믹 타일의 절단 및 디자인 적용에 의해 반영됩니다.
기타 전시장
예: Dongpeng Ceramics, Roman Leo Ceramics, Oceano Ceramics, Jinke Ceramics, Juncheng Ceramics...
칭다오 동펑도자기 전시관 실제 전경
칭다오 로마리오 타일 전시관 실제 전경
칭다오 오세아노 도자기 전시관 전경
칭다오 진커 도자기 전시관 실제 전경
칭다오 준청 도자기 전시관 실제 전경
현지 디자이너 Li Qun의 의견: 전시장을 디자인할 때는 규칙을 깨고 마음을 열어야 합니다. "제 생각에는 비싼 것이 반드시 좋은 것도 아니고, 200만 위안의 장식 효과가 400만 위안의 장식 효과보다 반드시 나쁜 것도 아닙니다. 재료 자체가 좋지도 나쁘지도 않기 때문에 주로 쓸 수 있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 연구팀의 다음 방문을 기대합니다. 산둥역의 옌타이와 지난에서는 더욱 다양한 발견이 있을 것입니다.
저자: 마오란
저작권 2010 알루미나 세라믹 공장, 알루미나 세라믹 제조업체, 알루미나 세라믹 회사, 알루미나 세라믹 제조업체, 알루미나 세라믹 가격, 알루미나 세라믹 전화 middia 판권 소유. XML 맵